FAQ

Loading...
[각종변경관련] [중단/변경] 식단을 잠시중단하거나 일정을 변경하려고 하는데요.
식단을 잠시중단하거나 일정을 변경하려고 하는데요.
식단 일정 변경 및 중단은 접수가 되신 후 영업일 기준 2일 후부터 가능하시며, 중단의 경우는 기간에 상관없이 동일하게 식단 당 최대 1회까지만 가능합니다.

식단 변경 및 중단 접수가능시간
영업일 기준 : 월~금(10:00~17:00)
※ 점심시간 13:00 - 14:00 / 주말 및 공휴일 휴무

주문생산 방식으로 인해 매일조리작업이 진행되고 있어,
요청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2일 후부터 가능하신 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.

단, 중단된 식단은 중지 요청일로부터 최대 3개월까지 중지되며, 그 전에 재개되지 않은 식단은 자동으로 소멸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하루 전에 연락 주실 경우 원활한 처리가 되지 않으니 반드시 영업일 기준 2일전에
슬림쿡 고객센터(1600-3413) 또는 카카오톡 슬림쿡 채널로 문의해주세요.

 
[각종변경관련] [샐러드 변경] 정기 배송 되는 샐러드 구성을 변경하고 싶어요.

정기 배송 샐러드를 이용 중인데 계속 같은 구성으로 먹으니 질려서요.

구성을 변경할 수 있나요?

 

정기배송 샐럽위치 또는 프리미엄 샐러드 상품 중 4주 이상 정기배송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에만 주문 건당 1회 변경 가능하십니다.

 

※ 인기 5종/8종, 하루 한끼/두끼 제품의 경우, 구성 변경이 어렵습니다.

샐러드 변경 접수가능시간 

월요일-금요일 (10:00~17:00)

※ 점심시간 13:00 - 14:00 / 주말 및 공휴일 휴무

 

주문생산 방식으로 인해 매일조리작업이 진행되고 있어, 요청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2일 후부터 가능하신 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.

요청을 원하시면 슬림쿡 고객센터(1600-3413) 또는 카카오톡 슬림쿡 채널로 문의해주세요.

 

[교환/환불관련] [환불] 식단을 중단하고 환불 받고 싶어요.
식단을 중단하고 환불 받고 싶어요.

<식단관리 도시락>         
고객센터 영업일 기준 배송되기 2일전에 문의주시면 전액 환불 처리 가능합니다.         
중도 환불 시 요청일로부터 2일분은 수령하셔야하며 이후 식단부터 환불 가능합니다.         

 -> 할인혜택(쿠폰/이벤트/기간할인)은 적용되지 않으며 이전 이용금액에 따른 별로 쿠폰 적용 불가합니다.가방수거 비용 등의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될 수 있으니 유의해주세요.         

 -> 모든 상품은 환불 시 할인이 적용되지 않은 금액을 기준으로 하여 일할 계산됩니다.         
         
<샐러드 도시락>         
고객센터 영업일 기준 배송되기 2일전에 문의주시면 전액 환불 처리 가능합니다.         
중도 환불 시 이용 금액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만 환불 가능합니다.         

 -> 할인혜택(쿠폰/이벤트/기간할인)은 적용되지 않으며 이전 이용금액에 따른 별로 쿠폰 적용 불가합니다.         
 ->월요일 정기배송 이용 고객님들께서는 반드시 금요일 오후 5시 이전까지 문의주셔야 처리 가능하십니다.          

 

환불접수가능시간 : 영업일기준 월~금 (10:00~ 17:00)

※ 점심시간 13:00 - 14:00 / 주말 및 공휴일 휴무

 

유 형
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경우
교환 및 반품 가능

1. 식단 불량 및 하자가 있는 경우

(변질, 불량, 파손, 이물질혼입 등)

2. 주문한 식단과 다른 식단이 배송이 됬을 경우

교환 및 반품

요청 시 주의사항

1. 식품이라는 제품 특성상 수령 후 2일이내에 요청건에 한해서만 교환 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

2. 불량 및 오배송이 확인 되고 24시간 이내 요청건에 한해서만 교환 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

고객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
교환 및 반품 가능

1. 불량 및 오배송이지 않는 경우

(※반품/교환 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 고객부담이며, 식품특성상 반품 및 교환된 식단은 재사용이 불가능하기 때문에 반품된 식단에 대해서는 환불되지 않습니다.)

취소 및 반품

요청 시 주의사항

1. 주문제작 식품특성상 단순변심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2. 꼭 사유를 고객센터에 알려주셔야 환불가능합니다.
3. 환불 요청시 특성상 식자재 발주 및 세척과정, 조리로 인해 접수일로 부터 2일간은 수령하셔야 하며
(ex 월요일 환불요청시 수요일까지 수령후 남은 일수 환불)
4. 환불금액은 기간할인과 쿠폰할인금액은 모두 제외됩니다. 환불정책상 이용하신금액에 따른 쿠폰적용도 불가능하여 고객님께서 생각하신 금액보다 적을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.
5.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에 반품이 
가능하며, 택배비 및 부가적으로 발생하는 모든 비용을 부담하여야 합니다.

취소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
취소 및 반품 불가능

1. 고객 부주의로 인한 식단에 이상이 발생한 경우

(변질, 불량, 파손, 이물질혼입 등)

2. 주문 시 주소 오기입

3..[새벽배송] 공동 현관비밀번호 오기입 또는 미기입시(카드키로 출입가능할 경우 다른 진입방법을 기재, 예)경비실 호출 등)

4. [택배배송] 수령 후 즉시 냉장보관을 하지 않아 식품이 변질된 경우 

 

[각종변경관련] [식단변경] 식단 프로그램 사용중 다른프로그램으로 변경하려고 하는데요.

제가 진행하고 있는게 있는데

다른 프로그램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?

 

다른 프로그램으로의 식단 변경은 접수가 되신 후 영업일 기준 2일 후부터 가능하시며기간에 상관없이 동일하게 식단 당 최대 1회까지만 가능합니다.

식단 변경 접수가능시간
식단 변경 가능 시간 월요일-금요일 (10:00~17:00)
※ 점심시간 13:00 - 14:00 / 주말 및 공휴일 휴무

주문생산 방식으로 인해 매일조리작업이 진행되고 있어,
요청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2일 후부터 가능하신 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.

변경은 남은 식단의 금액만큼 변경하시고자 하는 식단으로 변경 되며,
차액금 발생시 적립금으로 반환되고 추가 금액 발생 시 무통장 입금 또는 개인결제창으로 입금해주시면 되십니다.
(단, 변경 가능 횟수는 식단 주문 건당 최대 1회까지만 가능)
요청을 원하시면 슬림쿡 고객센터(1600-3413) 또는 카카오톡 슬림쿡 채널로 문의해주세요.
[배송관련] [배송] 주말의 경우에는 식단을 받을 수있나요?
주말의 경우에는 식단을 받을 수있나요?
식단배송은  월~ 금요일까지 주 5회 매일 배송해드리며, 금요일의 경우 주말분까지 함께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[배송관련] [배송] 택배배송시스템은 어떤건가요?
택배배송시스템은 어떤거가요?

택배배송시스템이란?

 

택배배송시스템은 월~금요일까지 매일 택배를 통해 식단을 받아보게 되는 시스템입니다. 

택배배송은 안전하고 신선한 택배배송을 해드리고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을 넣어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.

(금요일에는 토, 일 택배배송이 불가하여 토, 일 식단이 함께 배송 됩니다.)

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을 넣어 배송해드리고 있으며 택배사 물류 사정에 따라 배송 시간은 일정하지 않습니다.

*택배배송 이용자 분들은 당일 수령 후 냉장보관 후 다음 날 아침부터 이용하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택배사 안내

월~금: 롯데택배

[배송관련] [배송] 새벽배송시스템은 어떤건가요?
새벽배송시스템은 어떤건가요?

새벽배송시스템이란?

 

월~금요일까지 매일 하루분씩 새벽시간에 배송을 받는 시스템입니다.

배송시간은 새벽1시~아침7시 사이에 배송이 되며,
일괄배송특성상 특정시간에 배송은 불가합니다.

샐러드 및 일부상품은 새벽배송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.

(금요일에는 배송시스템상 토,일 식단배송이 어려워 주말식단이 함께 배송 됩니다.)

 

새벽배송은 가능지역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주문전 꼭 확인해주시면

감사하겠습니다.

[배송관련] [배송] 오늘 주문했는데.. 언제 부터 받을 수 있나요?
오늘 주문했는데.. 언제 부터 받을 수 있나요?
월요일 - 수요일 오후 5시 이전 구매 시 2일 후 수령.      
수요일 오후 5시 이후 - 금요일 5시 이전 구매 시 월요일 수령.      
금요일 5시 이후 - 주말 구매 시 월요일 또는 화요일 수령      

※ 월요일 수령 원하시는 경우 반드시 금요일 5시 이전에 주문 및 결제해주세요^^
[기타] [보냉가방] 보냉가방 회수는 어떻게 되나요?
보냉가방 회수는 어떻게 되나요?

보냉가방은 슬림쿡의 자산입니다.

따라서 식단을 받아보시는 수령지에 다시 빈 보냉가방과

아이스팩을 놔주시면 수거하도록 하겠습니다.

혹시라도 깜빡하시고 미수거된 가방이 있으시면 다음 배송이 있을 때

함께 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[기타] [운영시간]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고객센터 업무시간은 아래 운영 시간 참고 부탁드립니다.

 

고객센터 전화번호 : 1600-3413

[월~금요일 10:00 ~ 17:00 ] 

※ 점심시간 13:00 - 14:00 / 주말 및 공휴일 휴무 

1 2
앱 설치하러 가기
웹으로 계속하기